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에 혹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3:02

    >


    평소처럼 예약해둔 조정훈 유바외과에 다녀왔다. 9시 반 예약이다, 다행히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사람이 적고 즉석 진료를 볼 수 있다고 했습니다.가장 길어서 간호사가 문진을 했고 그것을 바탕으로 의사와 짧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대화의 골자는 설령이 있다고 다 세침검사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걱정 스토리라고 한다.잠깐 기다린 후에 옷을 갈아입고 피검사부터 했어요. 조금 더 기다렸더니 초음파실로 안내했습니다. 간호사? 병리사가 가장 길고 초음파를 보고 설령을 확인한 후에 의사 선생님 콜을 했어요. 의사가 직접 초음파를 보고, 설령이 좀 매우 높다며, 같이 온 사람이 배우려고 하면 같이 진료실로 들어오라고 하셨다. 괜한 걱정으로 눈물이 흘렀다. 젤을 닦아내고 밖에서 한참을 기다린 후 형과 함께 진료실에 들어갔다.​ 진료실에 들어가면 초음파 결과를 보이고 오면 2.5㎝의 예가 있어 저음 영도 보이니 천자 검사를 해야 한다고 했다. 천자 검사하는 사람들 중 하나 0카피.세인트만 암이라서 걱정이 이야기라고는 하지만 쟈싱 눙로 역 시가 하나 0카피."센트의 확률로 당첨되면 매주 로역시를 살 것이라고 생각했고, 역시 오전에는 확률이 맞으면 왠지 모르게 슬펐다.세침검사는 불편한 베개를 등에 넣고 불편한 자세로 있으면 의사가 초음파를 보며 설령에 주사를 꽂아 세포를 채취하는 검사다. 혀가 커지고 2번 찌르고 구석구석까지 세포를 채취하기 위해서"바항상"이었던 것처럼 "찌릿 찌릿하거나 쿡쿡 쑤실 ". 검사는 참을 수 있었지만, 검사가 끝나고 나서 하루종일 불편했습니다.​


    >


    >


    혈액 검사와 고해상도 초소 초음파, 천자 검사까지 총 28만 5000원이 나왔다. 검사비도 적지 않네 ​ 오늘 천자 검사까지 마치고 출근하고 1을 하는데 마소움이 복잡해서 1에 집중하는 것이 굉장히 매우 힘들었다. 행인지 불행인지 오늘은 한교시부터 4교시까지 풀 강 위에 4교시에는 수행 평가가 있고 정신 없이 진도를 빼고 수업을 참관하는 사람들도 있어 탄탄한 새가 없었다. 그래도 잠시라도 쉴 시간이 생기면 내색하지 않았지만 당장이라도 집에 가서 보통 울고 싶다는 소리에 사로잡혔다. 퇴근하고 오빠를 만나, 차에서 "나는 우울해.나는 슬프고 암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보통 계속 추적 검사해야 한다는 것만으로도 당신들이 우울해"라고 스토리하는데 눈물이 났다. 그리고 나의 우울함을 달래기 위해서(?)하겐 다즈 아이 스크림을 사달라고 말했다(?)​의 집에 와서 아이 스크림은 냉동고에 넣어도 대화를 했는데 나는 비쵸은그이츄이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이 제1 무섭다는 스토리울했다. 건강염려증이 많은 나로써는 암이고 떼어낼 것도 없고 양성 혹도 없는 아이메 했다,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을 달고 사는 것이 덩심무, 무섭다고 한다.(암이 없다고 믿는 이야기입니다)​ 그 때문에 아이 스크림을 먹으며 예를 들어 모르는 암 진단비를 확인했다.........갑자기 현실적인 부분 ​ 토요일 1이면 결과가 나온다.별 1 없는 파행으로 끝나길 원치 않고 오늘의 우울함과 걱정은 기록하고 싶어 길고 긴 문장을 굽이굽이 쓴다.​


    >


    5번 항목을 읽고 그와잉눙오항상 그랬듯이 아스 아메 리카 노를 마시고 아스 크림도 먹었다. 광인눈야이 스토리에서 이스트리 자주 듣는 환자(?)다.​ 요즘은 그냥 빨리 토요일 1한시 반이 되고 결과를 들고 좋겠다...!!​#갑상선,#갑상선 암#갑상선 송세침 검사#망포#망포뵤은우오은#수원 갑상선#조정훈 유바 외과#조정훈 외과#천자 검사#갑상선 세포 검사#미세침 흡입 세포 검사#갑상선의 초음파 비용#갑상선 세포 검사 비용#갑상선 송세침의 검사 비용#갑상선 검사 비용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