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7개월 심바, 삼출성 편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1:05

    아이들은 중이염과 편도염이 자주 걸린다. 그런데 그중에서도 조금 심한 편에 속하는 것이 삼출성 편도염이라고 하게 될 것이다."부인 목소리 심바가 삼출성 편도염 진단을 받았을 때, 뭐지? 라는 생각을 제일 먼저 들었다.그런데 인터넷에 편도염 정류라고 쳐봐도 자주 본인 안와서 내가 알아본거랑 의사선생님한테 물어본거 토대로 누군가의 도움이 되도록 써보려고 해.


    인터넷을 찾아보니 가장 많이 방문할 수 있는 편도염 종류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었다.1. 급성 편도염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감염으로 편도가 붓는 현상.2. 만성 편도염 급성 편도염이 반복된 때 또는 반복되는 만성적으로 편도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급성 편도염과 증상이 비슷하지만 바이러스나 세균 감염에 의한 것은 아니다. 심바는 목감기나 편도염에 여러 번 걸렸지만 만성이 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3. 편도 결석 편도로 화산구처럼 파인 부분이 생기면서 거기에 결석 같은 침착 물이 생기는 것이었다


    아래 사진을 보면 바이러스/세균 감염에 의한 것이 아닌 만성 편도염은 단지 부어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에 대해 감염으로 인한 편도염은 하얀 반점이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삼출성 편도염이 이에 해당되어 급성 편도염입니다.


    >


    편도염 사진을 찾아보니 그냥 과인오는 편도염 사진에는 하얀 반점이 항상 보인다.그러나 1반 적에 급성 편도염에 걸린 경우는 못과 목젖이 부은 것이 마지막입니다.그러나 삼출성 편도염의 경우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하얀 반점이 보인다.그럼 이 하얀 반점은 무엇일까? 인터넷에 삼출식 편도염의 정의가 별로 제 오는 것은 아니지만 의사 선생님의 설명은 세포사은 찌꺼기가 모아지고 있다고 1반의 편도염보다 심각한 단계라고 합니다. 마음에 네이버 사전 의학적 정의 혈관 이과 림프관 등 같은 맥관(맥관)의 이 말 물이 혈관 밖으로 스며들어서 나,.또는 그런 1. 급성 염증이 있을 때 보이는 현상으로 단백질 성분이 많다는 점에서 누설 엑그에 구분합니다  그래서 다시 누출액과 차를 찾아본다 ᄏᄏᄏ누출액과 단백질과 백혈구의 양으로 구분하고 있는 것 같다.총 단백의 양의 혈청치의 50%이상이며, 백혈구의 수가 1,000/uL이상 1때 삼출액, 그 이하 1시 느츄루엑이라고 합니다. 그 때문에, 누출액은 맑은 거과인 연한 노란색을 나타내고, 삼출액은 혈성 이과의 불투명한 색을 띤다.쉽게 내용을 1반 편도염보다 강한 균/바이러스가 찾아왔다.그래서 평소보다 몸이 뜨겁게 싸우기 때문에 목이 평소보다 많이 붓는다.그러다 어느 때보다 많은 군대(백혈구)가 싸우다 죽고, 그 시체가 모여 과인온한 것이 흰 반점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리한 것입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둘 다 하얀 반점이 있어서 헷갈렸다.하지만 어디에도 비교해둔 글이 없어서 둘 다 이곳저곳 찾아보면서 나쁘게 정리한 글이었다. 삼출성 편도염은 몸속에서 나쁘지 않았던 찌꺼기이며 증상이 완화되면 갈수록 흰 반점도 사라지게 된다. 반면, 편도 결석의 경우, 편도로 다시 찌꺼기와 고교 1의 흔적이 있고 여기에 찌꺼기가 모인 형태다. 결석이라는 표현은 그래도 딱딱하고 냄새가 매우 나쁩니다. 역시 결석이므로 수술적으로 제거해야 한다는 차이가 있다. 역시 삼출성 편도염의 경우 감염에 의한 것이므로 목이 붓고 소리식을 삼키기 어렵진 않고 결석의 경우 병원에서 확인할 때까지 모를 정도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적은(오히려 입 냄새가 더 문제이다)역시 내가 여러가지 개인적으로 사진을 찾아본 결과, 삼출성 편도염은 부지런히 좀 작고 소나무 뼈 소나무 뼈에 전반적으로 맺어지고 있는 경우가 더 많았고, 결석의 경우 좀 더 크게 수가 적은 경우가 더 많았고, 표준적인 것이 1개인 경우도 많았다. 마지막으로 결석의 경우 성인에서 주로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은 아키의 때문에 심파이 결석 1의 확률은 아주 오치 요은앗다. 그럼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구분하는가?목 부기도 그렇지만 표준적인 의사 선생님께 가서 보여주면 된다. 그러면 선생님이 가르쳐 줄거야



    심바가 본인을 이해하던 과정을 바탕으로 정리한 것이었다.첫번째로 하나반 편도염의 보편적인 증상이었다.


    한 고열_심파은 강한 균과 싸워서 그런지 2-31간의 고열이 떠나지 않았다.높을 때는 40℃은 기본으로 넘어, 떨어져도 39℃, 이 학과에 다니는 고열이 지속되면 38℃에서는 아기가 팔팔한. 해열제를 교차 복용했지만 소용이 없었고 물수건으로 계속 닦았지만 과인마도 잠시나마 소용없었다. 심지어 병원에서 링거로 해열제를 맞아도 열이 내리지 않았다. 병원에 물어보니 항생제를 맞는 등 원인을 제공하지 않으면 열이 내리지 않는다고 한다.그래도 링거를 맞고, 적었다.2. 오한과 욜몸살인 심파가 가르치지 못했지만 옆에서 간호를 하면서 느낄 수 있는 것이었다.아프면 엔키는 아이가 몸에 손이 닿는 것을 싫어하고 열이 내 면에서도 옷을 갈아입으려고 하는 등의 행동이 있었다.3. 부은 목의 의사가 진료를 볼 때마다 나에게 고개를 보였다. 얼마나 과한지 봐라, 봤는데 목이 하과인도 보이지 않고 흰 반점이 온 편도에 오돌오돌 맺어져 있고, 과인들 중에는 얼마나 울었는지, 피까지 났다. 섭취는 못 먹었고 자신이 좋아하는 만두와 찐빵까지 거부했다. 그리고 좀 상태가 좋지만, 좋아하는 간식을 먹었다. 그래서 링거를 맞고 입원해야 했다.물론 과다하게 가기 시작하면서 섭취 빼먹고 뒷입만 실컷 먹음.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낮 1석으로 항생제를 투여하고 낮에는 구강 항생제를 추가로 먹었다.또, 부은 목 때문에 소염제도 따로 먹었다.입원하고 그날 1석 열이 정해졌다.선생님 말씀으로는 고열이 높고 독한 약을 투여했다고 하셨다. 그럼에도 열이 바로 서지 않고, 1석이 되어서야 나온다니...편도염 41회로 나타난 이름 1아침 쓰레기가 사라지고 울면서 생긴 피만 좀 남아 있다고 밝혔다.51회 하나 00의 부기 키욧다묘은 50으로 줄었다. 또 한 조각의 잔재가 목에 걸리고, 아내의 소리에는 기침, 과인 속에는 코가 흐른다고 한다.그만큼 하나 주간 1이 지그와잉이 되고 편도염은 간신히 그와잉앗코 퇴원 후 며칠 담 병원에 갔을 때는 편도염이 사라졌다고 한다.그런데 김시중염 감기다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맞아 입원만 하고 염소요소ᄏᄏ 자세한 심바의 고열 시작, 입원 그리고 과인아가하는 과정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



    pb9824/8926하나 73


    댓글

Designed by Tistory.